티스토리 뷰



치아교정 기간, 언제까지 해야 하는지 그것이 알고싶다!




잇님들 반가워요!

치아교정 기간이 어느 때가

가장 적절하고 좋은 지

알고 싶은 분들은 다 여기로

모여랏!ㅋㅋㅋㅋ






보통 치아교정 기간은

통상적으로 1년이상이라고

다들 이야기 하잖아요!


그런데 치아교정 기간은

비발치인지, 발치인지부터

기간이 나뉜다고 하더라구요!







부정교합이 심하거나, 주걱턱을

예방해야하는 경우엔 더욱

치아교정 기간이 늘어나는

경우가 대부분이구요!







비발치같은 경우엔 평균

치아교정 기간이 약 3~5개월

정도 걸리고, 

발치같은 경우엔 평균

치아교정 기간이 약 1년반에서

2년반 사이까지 간다고 한다네요!







또한 치아교정 기간이 오래될 수록

좋지는 않고, 가장 적절한 때에

교정기를 뺄 수 있게 해줘야

예쁜 치아, 잇몸이 완성된다고

하니깐 이 점 꼭 유의하도록 하셔야 돼요!







치아교정 기간, 가장 잘 설정해줄 수 있는

치과로 꼭 알아보시고 잘 맞춰서

예쁜 이로 외모의 자신감을 

더욱 나타내는 잇님들 되시길 바랄게여!




치아교정 관련 무료 상담 받아보기 (클릭)

댓글